Get Even More Visitors To Your Blog, Upgrade To A Business Listing >>

지불 옵션 검토: 중소기업을 위한 EMV의 정의

EMV결제수단은마이크로 칩 기술이 적용된 신용 카드 및데빗 카드 결제를 의미합니다. EMV 의 약어는 Europay, MasterCard 및 Visa를 표명합니다. EMV 기술은 1990년대 유럽에서 처음 실행되었으며, 해외에서의  성공적인 사례를 근거로현재미국에서도 새로운 안전한 결제를 위한지불 방식으로 표준화되었습니다.

2015 년 10 월 주요 신용 카드 회사들은, 업소들이카드 결제 시스템(POS)에 EMV 기술을 채택하도록 장려한 “책임 소재 변경”을 시행했습니다. 책임소재 변경의 주된의도는업소의 보다 안전한 카드 거래를 위하여EMV 카드 리더기의확산을 유도하는 투자를 권장하는것 입니다.

최근의 비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칩 카드가 가져오는 변화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서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한 소비자의 35 %는 칩 카드가 가장 안전한 지불 수단이라고 답을 했습니다.

EMV 결제 시스템을 채택하지 않은 경우, 직접 거래의 신용카드 결제시 발생되는결제 관련 위조 사기에 대한 책임을업주에게 전가할 수 있기 때문에 상인들은 EMV 카드 수락을 적용하기 시작했습니다.

2016 년 중반까지 미국 상인의 약 30 % 가 EMV 결제 시스템을 도입 하였습니다.

현재 약 80%의 미국 소비자들이 칩 카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17년 3월까지 불과 39%의 상인들이 새로운 기술로 보안이 강화된 카드를 받을 준비가 되었었습니다.

EMV 거래가 판매 프로세스를 어떻게 바꿨는지

처음에는 카드 이용자들이 EMV 카드 시스템에 대한 불만을 표현했습니다. EMV 카드결제는 평균 6 초 이상이 더 걸렸으며, 카드 이용자들은결제시 카드를 리더에 마그네틱 방식으로 손쉽게 긁는것에 익숙했습니다. 이런 소비자들의 불만 때문에, 어떤 대형 업소들은일부 고객이 EMV 칩 카드를 삽입하는 대신 카드를 긁을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그 결과로 불행하게도, EMV 칩 카드를 삽입하지 않고 마그네틱 스트립을 리더에 긁어서 단행한결제에 대한 사기와 관련된 차지백, 또는 다른 손실에 대한 책임이 업주에게 전환 되었습니다.  따라서 상인들은 칩이 내장된 카드는 원래의 의도 대로 삽입 결제 하여야 함을 깨닫고 실행하기 시작했습니다.

EMV 결제 방식채택은 예상보다 더디게 진행 되었지만, 이제는 점차적으로 중소 규모 비즈니스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EMV 칩 카드와 관련된 문제점 및 이점

EMV 칩은 소비자가 사용하는 카드를 인증하며, 도용되거나위조된 신용 카드로부터업소를 보호합니다. EMV 결제가카드 스키머 또는 다른 형태의 금융 정보 도용 위험과 같은, 모든 종류의 사기 결제 위험을 제거하지는 못하지만,업소와 소비자를 보호하는 데에는 확실한 효과가 있습니다.

삽입 결제을 단행 하세요. 물론 이초 정도 걸리는 긁어서 결제하는것보다 5초에서 10초정도 결제시간이 더 소요될수 있습니다.다행이도 EMV 카드 프로세서들은 카드 삽입 거래를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2초 미만으로 낮출수 있는해결방안을 위해 노력 중입니다. 일부 시스템에서는첵아웃 초기에 카드를삽입하게 하여 결제처리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게 하였습니다.

중소기업은 대형 사기 손실을 감당할 수 없다

많은 소규모 비즈니스 상인들은 여러 이유로 EMV 카드 리더 채택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우려 중 하나는 새로운 EMV 카드 단말기 구입비용에 관련된 지출입니다. 또 다른 걱정은결제 처리 시간에 관한 고객의 불만입니다.

그러나 위에 언급했듯이 카드 회사는 이미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EMV 카드 단말기의 가격은 카드 프로세싱회사와의 계약에 따라면제 될수도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단 한번의사기 거래를 방지함으로써 이 비용을 충당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2016 년에는 칩 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비자 카드만으로도 EMV 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가 2015 년에서 2016 년까지 135 % 증가했습니다.

소규모 비즈니스는대규모 기업에 비해 데이터 유출과 신용 카드 사기에 대한우려를 비교적 많이 하지 않지만, 그래도 항상 조심하고 경계해야 합니다. 수천 곳의업체를 보유한 국제적인 회사는 경미한 사기 피해 손실을큰 부담없이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규모 비즈니스 상인들의 경우, 상품 손실과 자금 손실은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소규모 비즈니스 상인, 또는 중소기업 소유주는 EMV 카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가 급속히 변하고 있다는 걸 인정해야 합니다. 새로운 시스템에 대한 실망과 불쾌감을 표현한 적이 있었지만, 많은 고객은 이제 EMV 카드가 제공하는 사기 보호막을 높이 평가합니다.

EMV는 보안의 새로운 표준입니다

현재 미국에서 발행되는81 % 의 신용 카드와 46 % 의데빗 카드가 EMV 칩 카드 입니다. 특히 소규모 업소의 업주들이EMV 결제가  제공 할수있는안전과 보안기능을 인식 하면서이 수치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느린 결제속도는 구매전환율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소규모 업소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칠 가능성은 적습니다. 결제하는데 대기시간은 불리하지만, 이런 사소한 손실은 안전한 EMV 카드 처리를 제공함으로 소비자에게 안도감을 주면서 업소의 대한 신뢰를 더 줄 수 있습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EMV 결제 시스템을 갖추지 못한소규모 비즈니스들이,  EMV 시스템을 갖춘큰 규모의 업소에서 사기행위을 할수 없었던사기꾼들의 표적이 될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업그레이드하지 못하면 앞으로 심각한 사기 사건이 발생할 위험이 커집니다.

아직도EMV 카드 결제가 제공하는잠재적 이점에 대해 불확실한 업주들 조차도, 사기 결제 감소에 대한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2016 년 4 월부터 2017 년 4 월까지 EMV 결제 시스템을보유한 미국 상인은 다음과 같은 경험을 했습니다.

  • 위조 카드 사기 58 % 감소
  • 사기 관련 재정손실 28 % 감소

평균 거래 금액이 더 큰 업체의 평균거래액보다 낮더라도, 귀하의 비즈니스는 분명히 사기 거래 감소와 관련 손실 방지 효과로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EMV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This post first appeared on US Bankcard Services Industry, please read the originial post: here

Share the post

지불 옵션 검토: 중소기업을 위한 EMV의 정의

×

Subscribe to Us Bankcard Services Industry

Get updates delivered right to your inbox!

Thank you for your subscrip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