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Even More Visitors To Your Blog, Upgrade To A Business Listing >>

어제 작성한 글로,, 아침에 일어나서 메일 확인할려고 들어가니?

두분이 저에게 따끔한 충고를 해주셨습니다.  한분은 덧글로 "세상은 혼자가 아니야.." 덧글로 저의 못된 온라인 세상속의 저의 악마와 같은 본성에 대한 충고였구요. 특히 놀라운 점은? 그분은 욕을 안하셨어요. 솔직히 놀랬음.. 


한 분은? 풋.. 각자 상상에 맡기겠음.. 다른 그분의 주된 말씀은? 2가지였음.. xx야.. 블로그 그만해라.. xx야 니 주제에 무슨 유튜버 한다고,, 그런 인성으로는 택도 없다.. 그런 내용이였음.. 

근데,,, 유튜버/블로그  사람 인성과 상관있나?.  취미로  지가 하고 싶으면 하는거지..사회 범죄자들도 유튜브 하는데 그 사람 인성이 이렇고 저렇고,, 과거 범죄 기록도 있다고 해도? 블로그/유튜브는 그런거랑 인성과는 별개임..


개를 키우는 사람들 기본적으로 첨에 좋게 말하면,, 대다수는 화를 내거나 짜증을 내요. "우리 개는 안그래요.. 이상한 아저씨네..이런 말투. "

요즘 주택가가 거의 없죠.. 

공동체 건물/오피스텔/아파트/빌라/원룸 이런 형태라서..진짜 동물을 얼마나사랑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주변인들이 고통을 받고 있는데,, 우리개는 귀여워요.. ? 안그래요? 그게 끝임.. 그게  다야.. 

사회적인 문제가 그냥 터지는게 아님.. 원인 제공이 반드시 있음..! 사람이 약먹고 미치지 않는이상,, 지나가는  사람에게  냅따 욕할수가  없듯이..  유난 떨면서 키우는건 좋은데.. 동물로 인해서 주변에서  소음 공해 그리고 동물 배변.. 좆나 기분나빠..  오줌은 어떻게 할거야?  똥은  대충 휴지나 똥변에 처 넣는다고 해도.. 그것도 사람 보면 해..안보잖아야? 그냥 가..


거기까지는 좋아.. 잠을 못자.. 무슨 동물 프로그램 나가고 싶어서 환장한건지? 아님 동물 유튜브 동영상을 촬영하는지,,  시끄러 죽겠는데  단속을 안해,,  자기집이라고,,  


근데,, 본인만 사나? 그럴꺼면 어디 외딴섬에 들어가 살던지,,  으리으리한 마당이 있는곳으로 가던지,, 좁아터진 방구석에서 키우는거 그게 이상한거 아닌가? 동물들 입장 생각도 들어봐야지.. 집구석에서 맨날 정해진 섹터안에서 왔따 갔따,, 밥처묵고,, 똥싸고,, 주인 나가면 혼자가 되고,, 

그런 상황들 동물들은 어떻게 받아들일까?  그거 아시나? 동물들 주인 나가면 우울증 옴.. 좁아 터진 그 방구석에서 혼자 있는 동물? 아....맞다.. 그래서 외로워서 2~3마리 키운다,,풋..


엘리베이터에서 개가 들어오면 기분 묘함.. 중견 들어오면 솔직히 뜨끔함.. 내가 엘리베이터 내리지? 묘한 시선으로 주인이 처다 봄..  ㅋㅋ 인간적으로 사람이가 타면? 내리던지,, 혼자 개랑 나중에 타고 올라가던지? 그정도 센스들 없으시나..

어제 저의 방구석 블로그 일기장이죠..  간만에  분노게이지가 터졌는데,, 그 글을 읽고  좋아하는 사람들은 없을것임.. 인정합니다. 충분히 공감합니다. 저에게 욕을 하셔도 좋구요.  무패공략  인성 개 쓰레기라고  말하셔도  됩니다.  기분 좋을리가 없겠지요. 그 부분에  대해서는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어제  심각하게  내  숨은  본성에서  악마가 나올뻔했어요.


나의 도덕적인 관념에서  이성의 끈을 잡고 있어서 망정이였지.. TV뉴스 나올뻔. 현실에서  저의  자아는  걱정 안하셔도 되세요.  물론 온라인에서도 어디  게시판에 가서 욕하면서  비방하고, 싸우고 그런적 없음..  


이곳은 저만의 온라인  공간임..  보통 사회적인 불만을 블로그에  가끔 표출도 합니다.. 과거에도 그랬어요..  선수들 욕 좆나 합니다.. 감독들 욕 좆나 합니다.. 저는 겉과속이 공자가 아님!..  천사도 아니구.. 단지 현실에서는  착한척할뿐임.. 그게 편하거든.. 트러블 생기는거 싫기에.. 짜증나거든..

온라인 공간에 저만의 일기장이죠.. 어제 표현들은 과한거 같습니다. 그러나 크게 반성하고 싶지 않음.. 충분히 어디서 잘못된 표현인지도 알고 있기에.. 알고 적은것임.. 제발   동물들  공동 건물체에서  키우는 분들?  조금이라도,, 깨우쳐 주시길 바라는 그런 심정도 포함이 된것임..

물론,, 표현이   극도에  달해서  격하게  나온거는,, 죄송합니다. 이 부분은 인정합니다. 제가 심각하게 꼭지가 돌아서 미친 수준까지 간거 같아요..

저에게  그러더군요. 사회는 혼자만의 세상이 아니야 ? 근데 개를 키우는 분들,,  ? 제가  들어던 말.. 그대로 리시브로  돌려드릴께요.. " 사회는 혼자만의 세상이 아니야! "  개를  키우던 동물을 키우던,,  사회는 공동체임!.. 


저도  혼났으니,, 동물 키우는 분들도  알아야 합니다. 사회는 혼자가 아니래요.. ? 


이 뜻을 알것이라고 생각하겠음..  그리고 진정 동물들을 사랑한다면,, 동물들의 최소한의 자유스러운 공간.. 밖이죠.. 뛰어 다니고 싶고,, 왜? 옛날부터 개를 시골에서 많이 키웠을까요? 최소한의 그곳에 개들은 행복한거에요..

그리고 잘못은 했으니,, 연말까지  블로그 컴플레인 들어온거에 일부를 적용해서.. 쉴려구요. 사실 쉬고 싶었어요.. 어찌하다 보니,, 그렇게 되었네요.. 어차피 연말 저뿐만 아니라 아무리 코로나 시대라고 해도,, 연말은 다들 바쁘잖아요.. 한해 잘 마무리해야죠..



This post first appeared on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please read the originial post: here

Share the post

어제 작성한 글로,, 아침에 일어나서 메일 확인할려고 들어가니?

×

Subscribe to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Get updates delivered right to your inbox!

Thank you for your subscrip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