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Even More Visitors To Your Blog, Upgrade To A Business Listing >>

[무패공략1X2] 베트맨 프로토축구 초기배당/최종배당 엑셀파일 = [2만??]

스포츠토토 프로토 축구 2006년도 1회차 배당 ~ 2020년 61회차 배당까지 입력이 되어 있음.  초기배당은 2011년 20회차 부터 초기배당/최종배당으로 구분을 해서 관리를 해 왔음.. 2006년~2011년 19회차까지는 베트맨 최종배당임..

네이버 블로그 시절에 2013년~2015년도 사이에 한시적으로 무료공유를 했죠.. 더 과거에 저는 블로그 1기 시절에도 프로토 배당 엑셀을 정기적으로 무료 업데이트해서 공유를  해드린적이 있었음..  누군가에게는 필요할수도..  아닐수도 있기에.. 한창 열정이 넘쳤기에.. 지금은 그런 열정이 없어서.. 이 파일은 무료 공유는 힘들거 같습니다.. 과거에 컴퓨터 사고/천둥번개/바이러스 등으로  컴퓨터 파일에 손실이 생겼을때..몇번 재작업을 하면서 만든 파일임.. 거기서 오는 작업중에 오류가 존재할수가 있다는것임..


누구나 시간을 투여하면 만들수가 있음. 배당은 이미 국내에서 다 공개가 되었기에. 매회차 꾸준하게 직접 관리를 하시는 분들은 누적 배당 통계가 존재할것임. 그러나 본인들도 직접 만들려고 하면? 시간적 노동의 가치가 투여가 됨. 프로그램 짜는 사람들이야 뚝딱 만들수 있겠지만..


그외는 맘먹고 1일 날 잡고 하면..만들수도.. 아님 몇일 걸릴수도.. 아님 몇주 걸릴수도..아님 몇달 걸리수도.. 하기 나름임.. 그런 시간적 작업에 노동의 가치를 1일 최저시급 일당으로 68,700원은 소요가 될것임.. 근데 이렇게 받으면 욕먹을거 같음..풋..


저는 뒤에서 돈거래 하는거 가장 싫어함. 앞에서 말함. 내가 이렇게 공유를할건데요? 그래도 이거 만든 시간의 노동의 가치가 들어갔는데요 하면서..^^;;  작년 겨울에 구글 블로그 여기서 자발적 후원개념으로.. [축구승무패 구매율 통계 파일을 후원 개념으로  무료 오픈을 했음] .. 

엑셀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그래도 공략이 색기.. 그거 만드는데 고생했다? 각자 알아서 판단으로 후원을 해주고 싶으면 계좌로 넣어 달라고 글을 작성했음.. 

이미 그 글은 네이버 블로그에도 공지로 그때 달았죠. 수천명이 읽었음.. 단지 계좌 관련 링크는 구글 블로그로 넘겼구.. 구글에서는 솔직히 후원계좌 이런거 유튜버들 달고 하더만요? 그래서 나도  블로그지만,,  그냥 후원을 달라고 하면 명목이 없기에.. 풋..

축무패 구매율 통계 파일을 자발적 후원 개념으로 돌려서 몇분들이 해주셨음. 그리고  2020년 8월초에.. 매회차 업데이트를 해주면서 100% 무료공유. 축구승무패는 많이들 하니깐.. 분석할때 편하게 하시라고 무료업데이트 지금도 네이버 무패공략 블로그에서 해주고 있는중임..


대략 6만건 정도의 배당 통계 DB가 입력이 되어 있음. 축int는 A매치로 표기했구.. 라리가는 프리메라로 ..그리고 업체에서 수시로 팀명을 바꾸기에..그런거 일부 수정하다가 그냥 어느순간 냅둠.. 어차피  주로 배당을 참고해서 리그별 /컵대회별  확인하는 용도기에 팀명은 그리 중요한건 아니기에..  핸디캡/언더오버까지  생겨나서.. 그거를 관리하기 위해서 저런식으로 만들었음.. 

승부식 배당만 보고 싶다면? huo 핸디캡 언더오버 저기서.. 핸디캡/언더오버 체크 되어 있는걸 해체하고  빈칸만 있는걸 선택하면.. 그 경기들이 승부식만 보여주는것임.. 엑셀  하는 분들은  딱 만져보면 알것임.. 그외는 저 파일을 자신들 입맛에 맞게 꾸미면 될것임.. 

네이버 블로그 안부게시판에서 비밀덧글로 물어 보는 분들이 종종 계심. 또는 메일로 불어 보는 부분이 있음.. 배당파일 공유 안될까요? 등등.. 아예 이참에  이렇게 앞에서  이야기 하는것임..

정말? 프로토 배당 엑셀 파일을 원한다면? 2만원정도 배당에 오류도 있을수가 있는 불안요소를 알면서도 감안하고 그래도 원하신다면? 저거 만드는 비용에서 일부 최소 2만원을 받아야 하지 않을까? 그리고 이 파일은 무료공개 안할것임..축무패는 처음부터 자발적 공개였구요. 배당파일은 앞으로도 무료 공유는 안함.


구글 블로그 왼쪽 상단에 보면 [후원계좌] 베트맨 가상계좌임^^v  이곳으로 보내주시고, 네이버 무패공략 블로그 안부게시판에서 비밀덧글로 말해 주시던지,, 아님 저의 네이버 블로그 주소가 메일임.. 또는 메일로 알려 주시면.. 베트맨 가상계좌 입금 확인하는대로..  최근에 축구 경기가 끝난 경기까지는 확인후 업데이트 해서 메일로 발송해 드리겠음..(내가  컴퓨터앞에 없으면? 당일 밤쯤 퇴근해서 확인후, 늦은밤에 메일로 보내드릴것임 ^^;)


업데이트는 직접 하시는게 좋음. 그거까지 제가 매회차 하는건 힘듬.  회차가 모두 끝나면  한방에 업데이트 하는 편함.. 요즘은 배당 분석을 거의 안하기에.. 여러회차 한방에 몰아서 하는편임.. 그냥 스포츠토토 하는 매니아로써 배당분석을 안해도 그냥 업데이트해서 가지고 있는 목적임.. 나중에 다른 방식으로 활용할수도 있기에.. 과거에는 배당분석을 자주 많이해서 업데이트를 바로 바로 했지만.. 지금은 가끔 심심할때 한번에 몰아서 업데이트 하는 편이라..

나중에 업데이트 요청을..  네이버 블로그에서 비밀덧글이든, 메일로 업데이트 요청하시면.. 확인하는대로 밤쯤 발송해 드리겠음.. 컴퓨터 앞이면 바로 확인후 보내지만.. 밖에 있으면 밤에 들어와서  확인후 메일로 발송해 드리겠음..

2만원? 적으면 적고.. 많으면 파일 대비 비싼 가격일수도 있을것임. 그건 본인들 판단으로 정하시길.. 여러번 작업을 해서 오류도 있을수 있는 파일임 ^^ 경고했어요. 정말  스포츠토토 베트맨 축구 배당 파일이 필요하다? 그런 분들만  베트맨 가상계좌로 입금후 요청해 주세요..


그외는  네이버 저의 블로그에 베팅정보Tip 게시판에서 엑셀파일이 무료 공유가 된거 이외는 절대로 공유 불가임.. 프로토 배당통계는 단순한 결과의 누적 배당 통계를 관리했다는 정도이기에.. 이건 그냥 공개는 힘들고.. 시간의 노동의 가치가 존나 많이 소요가 되었던 파일임.. 재작업도  몇번해서..미치는줄 알았음..풋.. 그런  1일 노동의 가치중에서 일부분을 받고 싶다는것임..  이걸  팔아서 돈을 벌겠다? 목적은 애시당초 없음.. 그랬다면  방법을 달리했겟죠..풋..

종종 네이버 블로그  피드백으로 배당 공유를  요청하는 분들이 종종 있어서..아예 이참에 이런식으로 전체공개 글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파일은  위에 본문에 그림처럼 저런식임.. 그이상 그이하도 아님.. 판단들 잘하시길.. 나중에 파일이 좆같다? 환불해 달라..그딴거 없어요.. ㅋㅋ 저거 만드는데 시간을 생각해 보셈.. 아무리 프로그램을 잘해도.. 꾸준하게 관리를 해오면 모를까.. 맘먹고  1일 동안  만들려고 하면.. 시간은 투여가 된다는점.. 그 작업의 최소 비용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겠음..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bluesilkload

 



This post first appeared on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please read the originial post: here

Share the post

[무패공략1X2] 베트맨 프로토축구 초기배당/최종배당 엑셀파일 = [2만??]

×

Subscribe to 무패공략1x2 & Soccervalue1x2

Get updates delivered right to your inbox!

Thank you for your subscrip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