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Even More Visitors To Your Blog, Upgrade To A Business Listing >>

엘리트 리그 오브 레전드 텔레포트 트릭으로 친구를 파괴하십시오

매일 수천 명의 게이머가 Riot Games의 무료 DOTA 스타일 비디오 게임을 하기 위해 League from Legends에 로그온하지만 불행히도 대부분의 게이머는 모든 트릭을 알고 있는 소수의 엘리트에게 짓밟힙니다. 가장 인기 있는 트릭은 종종 공개 게임에서 덜 사용되는 소환사 주문 중 하나와 관련됩니다. 매우 유용하지만 종종 무시되는 순간 이동 주문이며 이러한 트릭을 익히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지만 읽고 배우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1. Fiddlesticks’ Astound — 리그 오브 레전드 경험이 풍부한 모든 플레이어의 마음에 두려움을 심어주는 소리가 하나 있다면 그것은 소름 끼치는 “까악! 까! 까! “입니다. Fiddlestick의 무시 https://www.xn--ov3b11gurr.net무시한 궁극기, 이는 그 여파에 갇힌 모든 사람을 위한 파멸의 영역 효과 주문에 불과합니다. 물론 이 주문의 문제는 공격할 준비가 되었을 때 현명하게 대처해야 하는 2초의 채널 시간입니다. 놀랍게도, 텔레포트 소환사 주문의 유용성과 결합할 때 이 궁극기의 힘을 깨닫는 플레이어는 거의 없습니다.

Fiddlesticks로 적에게 드롭을 얻는 멋진 방법은 지도의 상단 또는 하단 차선에서 가장 먼 수풀에 와드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올바르게 완료되면 적의 뒤와 시야에서 순간이동하여 수풀에서 발사하여 공격할 적절한 시간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어떤 이유로 레인에서 Fiddlesticks를 플레이하는 경우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대규모 혼란을 일으키기 위해 신속하게 뒤로 텔레포트하기 전에 기지를 회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step 2. Nunu’s Pitfalls — Nunu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궁극기 중 하나로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아마도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궁극기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쉽게 중단되고 훨씬 더 쉽게 빠져나갈 수 있는 긴 고정 채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텔레포트 소환사 주문이 없는 한 말입니다.

순간이동 주문을 마음대로 사용하면 누누는 빠르게 상대 팀의 무서운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와드를 미들 레인의 중앙으로 몰래 잠입하여 나중으로 순간이동하고, 상대방의 솔로 중반이 지나갈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가 그렇게 할 때, 순간이동하여 그에게 느린 효과를 위해 빠르게 얼음 폭발을 일으키고, 당신의 궁극기를 터뜨리고 그가 이미 그 차선에 있는 팀원의 도움으로 폭발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궁극기가 눈에 띄지 않게 될 때까지 1초 정도 더 시간을 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상대는 당신이 갑자기 옆에 어떻게 나타났는지에 대해 극도로 혼란스러워 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굉장한 기술입니다.

이것은 또한 Baron, Dragon 또는 중간 타워 앞의 짧은 거리와 같은 핫스팟을 그룹화하는 효과적인 기술입니다. 중간 타워 앞에 와드를 약간 배치하면 특히 보람이 있습니다. 상대가 타워를 공격하는 동안 순간이동하여 궁극기를 시전하면 끼어들어 모든 팀원이 기다리는 타워로 강제 이동되기 때문입니다., 또는 궁극적인 죽음의 얼음 같은 놀라움을 위해 당신을 향해 돌아갑니다.



This post first appeared on Mummy VS Daddy, please read the originial post: here

Share the post

엘리트 리그 오브 레전드 텔레포트 트릭으로 친구를 파괴하십시오

×

Subscribe to Mummy Vs Daddy

Get updates delivered right to your inbox!

Thank you for your subscrip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