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Even More Visitors To Your Blog, Upgrade To A Business Listing >>

소셜 시큐리티 장애 보험: 변호사 비용

소셜 시큐리티 장애 보험: 변호사 비용

소셜 시큐리티 장애 보험은 미국 내에서 일을 한 경력이 있는 사람이 질병을 얻거나 상해를 입어 영구 불구자가 될 경우 받을 수 있는 보험금입니다. 소셜 시큐리티 장애 보험을 신청할 때 변호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 이 때 변호사 비용은 변호사가 임의로 책정할 수 없게 법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미 사회 보장국은 소셜 시큐리티 장애 보험 변호사 비용을 건당 $6,000 혹은 청구인의 연체 보험금[1]의 25% 중 적은 금액을 한도로 정하고 있습니다 (2015년 기준). 또한, 변호인은 장애 보험 청구가 승인 받았을 때에만 변호 비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법률 자문이 아닌 법률 정보 목적으로만 제공되었습니다. 법률 정보는 개인의 특정 상황에 법률을 적용하는 법률 자문과 다릅니다. 본 사이트에 제공되는 정보가 정확하고 유용하도록 정보 제공자는 최선을 다하겠지만 위에서 제공된 정보 및 귀하의 해석이 귀하의 상황에 적합한 것인지에 대한 전문적 조언이 필요하다면 변호사와 상담하실 것을 권고합니다. 위 정보는 변호사-고객 관계를 형성하고자 제공된 것이 아니며 따라서 위 정보를 수령하였다고 해서 변호사-고객 관계가 형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위 정보를 제공한 개인 및 사업자는 법률적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연체 보험금 (past-due benefits): 장애 보험 신청이 통과되었을 때 청구인은 본인이 장애가 시작되었다고 주장하는 날짜부터 혹은 장애 보험 신청일 1년전부터 장애 보험 승인 날짜까지의 보험금을 받을 자격이 주어집니다. 연체 보험금은 이 기간 동안의 보험금을 말합니다.

The post 소셜 시큐리티 장애 보험: 변호사 비용 appeared first on 에브리데이 리걸.

Share the post

소셜 시큐리티 장애 보험: 변호사 비용

×

Subscribe to 뉴저지 한인을 위한 무료 법률 정보 블로그 - 가정법, 상법, 부동산법 - 에브리데이 리걸

Get updates delivered right to your inbox!

Thank you for your subscrip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