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Even More Visitors To Your Blog, Upgrade To A Business Listing >>

강지영 아나운서 몸매 안경 키 결혼, 움짤사진


이번 포스팅은 JTBC 강지영 아나운서 몸매, 안경, 키, 나이, 결혼, 학력, 성형, 발음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최근에 설특집 어머님이 누구니 라는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는 등 여신으로 불리며 요즘 주가가 많이 오르고 있는 인기 아나운서인데요.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나운서 이기도 합니다.

JTBC 아나운서는 안나경, 조수애 이렇게 투톱이었다가 5시 정치부회의에서 강지영 아나운서 안경 낀 모습이 화제가 되고 많은 남성들이 열광을 하며 인기가 치솟아서 이제는 안나경, 조수애와 함께 JTBC 3대장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 프로필
출생 : 1989년 4월 11일, 대구시 (올해나이 29세)
키 : 162cm
혈액형 : B형
학력 : 인디애나 주립대학교 재정학
데뷔 : 2011년 JTBC 1기 특채 아나운서
경력 : MBC 신입사원 (2011)


대구시 출생으로 중학교 3학년때 미국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에 있는 Monta Vista 고등학교와 인디애나 주립대학교 캘리 비즈니스 스쿨에서 재정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AICPA(회계사) 자격증 보유한 엘리트 재원이기도 하죠.



2011년에 MBC 일밤 '신입사원'이라는 아나운서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었는데 아쉽게 본선에서 아마 탈락한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대신 종편 JTBC 출범 직전에 특채로 뽑혀서 지금까지 JTBC에서 아나운서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 출연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 (MBC, 2011)
퀴즈쇼 아이돌 시사회 (JTBC, 2011)
연예특종 서바이벌 (JTBC, 2011)
원더풀 코리아 (JTBC, 2011)
연예특종 (JTBC, 2012 ~ 2014)
웃어라 대한민국 (JTBC, 2013)
연금복권 520 (2013)
시청자 의회 (JTBC, 2013)
JTBC 뉴스현장 토, 일 (JTBC, 2014)
정치부 회의 (JTBC, 2015 ~ )
멋진 신세계(JTBC, 2016 ~ 2017)
어머님이 누구니(JTBC, 2017)


JTBC 5시 정치부회의에서 진행실력 뿐만 아니라 단아함과 청순미, 지적인 미모 등 매력을 마구 발산하고 있습니다. (아나운서 초반에는 발음으로 인해서 지적도 많았지만 지금은 많이 괜찮아진듯 합니다) 강지영 아나운서 키는 162cm로 그리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고 아담한데요. 얼굴이 갸름해서인지 키가 더 커보이는 느낌이 있는것 같습니다.


강지영 아나운서 결혼은 아직 하지 않은 미혼이구요. 최근에 설특집 '어머님이 누구니'라는 방송에도 나온걸 보면 남자친구도 아직은 없는듯 합니다. 저는 프로그램을 보진 못했는데 기사를 보니 가수 '닥터심슨' 이라는 분을 최종적으로 선택했다고 하네요.


2016년 11월 JTBC 정치부회의 프로그램에서 안경을 쓰고 나온 모습이 인터넷상에서 화제가 되고 시청자들이 열광하면서 그 이후로도 종종 안경을 쓰고 나오는데요. 안경 쓴 모습이 너무 섹시하고 아름답더군요. 정말 안경 착용은 '신의한수'인 듯.


강지영 아나운서 몸매 사진과 움짤 gif 엑기스만 모았습니다. 즐감하세요.


 몸매가 드러나는 밀착 원피스와 웨이브진 헤어 때문인지 더 우아하고 아름다워 보이네요.


이것이 바로 수많은 남자 시청자들을 열광하게 만든 강지영 아나운서 안경 낀 모습인데요.

하.. 이전에도 지금도 매력적인 여자 아나운서들은 많이 있지만 이렇게 방송을 한 분이 있었던가요? 두말하면 입아플 정도로 정치부회의에서 안경 낀 모습은 정말 최고입니다!



입을 앙 다문 표정도 이쁘네요.








이렇게 정말 예쁜 모습의 jtbc 강지영 아나운서인데요. 초등학교때 사진을 보니 눈은 지금과 다르더군요. 눈 쌍꺼풀 한 듯. 뭐 요즘엔 눈 정도는 성형으로 쳐주지도 않는다고는 하잖아요. 지금 충분히 예쁘시니 뭐..








1월2일 JTBC뉴스룸에서 손석희 앵커 진행으로 2017년 신년토론을 생방송으로 했었죠. 유시민, 전원책, 이재명, 유승민 4명이 출연했었는데요. 생방송 전에 정치부회의 '톡쏘는 정치' 코너에서 인터뷰를 갔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잘 받아준 가운데 유독 전원책만 버럭 화를 내며 지나치게 예민한 모습을 보여서 논란이 일기도 했었죠. (전원책은 이날 토론에서도 안좋은 모습을 보여서 비난을 많이 사기도 했죠)


아래는 강지영 아나운서 움짤 gif 모음입니다.


사진보다 움짤을 보니 더 매력이 넘치는군요.



특히 안경을 만지는 이 모습에 남성들이 많이 열광했다고 하네요.ㅎㅎ

웃는 모습도 이쁘고 귀여움



아래는 셀카,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라온 개인적인 사진들입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2.7jikang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eeinklly

20대 초반 대학생때 모습. 내추럴한 모습도 이쁘네요















This post first appeared on Next Level, please read the originial post: here

Share the post

강지영 아나운서 몸매 안경 키 결혼, 움짤사진

×

Subscribe to Next Level

Get updates delivered right to your inbox!

Thank you for your subscription

×